여행정보

지구별로의 여행자

메뉴

린디합 동영상 : Skye Humphries & Naomi Uyama at Cat's Corner in Montreal

일요일 엔조이 스윙을 좋아하는 이유는 내 취향에 맞기 때문이다.

음악, 팔뤄, 공간... 그리고 익숙함.

이번 엔조이스윙빠 문을 들어드는 순간 좋아하는 음악이 나와서 더 좋게 시작했을 수도 있다. 2CLASS 정도가 엠티를 갔는지 오늘은 저번보다 사람들이 적었다.

오늘 음악은 내가 좋아하는 템포보다는 약간 빠른 정도. 그래서 더 열심히 춘 것 같다. 지금 매우 피곤한 상태. ^^

그리고 우리의 열기가 너무 심했나. 10시 쯤에 전원이 잠시 나갔다. ㅎㅎㅎㅎ 벌써 스윙빠는 여름이 시작되나요?


우리가 좋아하는 것을 보거나 느끼면 다음을 또 기약하듯, 벌써 화요일 타임빠가 기다려진다.

일요일 출빠하고 싶다면, 엔조이 스윙도 권하고 싶다. 오늘은 타임빠랑 부기우기 사이에서 여러번 의견이 왔다갔다하다가 결국 엔조이 스윙으로 결정했는데, 잘 선택한 것 같다. 기분 좋은 행운인셈이다.

같이 간 동기는 홀딩 거절이 없어서 좋았다고 한다. 나는 엔조이 팔뤄에게는 또 다른 하나가 더 있다고 말하고 싶다. 음악을 같이 타보면 알게된다. ^^


외부 동호회 사람들의 방문은 그때 그때마다 조금씩 다른 것 같다. 많았다가 적었다가...

엔조이 팔뤄는 잘 추는 분들부터 초급 린디과정의 팔뤄까지 다 나름의 존재이유가 명확하다. 다양성이 주는 풍부함... 사람이 엄청 많은 것은 아니지만, 그 받는 느낌은 충만하다. 한 사람이 주는 다양성까지 더해지면.... ㅋ

혹 일요일 스윙빠를 찾아서 검색해 오셨다면 엔조이 스윙도 꼭 가보세요.

신림역 부기우기 엔조이스윙 찾아가는 방법

간단해요. 신림역 2번 출구로 나와서 포도몰 정문 앞 길을 따라 서울대 방향으로 걷다가 세븐일레븐옆 작은 골목 끝까지 들어가시면 되요.

서울 스윙바 요일별 일정표 : http://eonnow.kr/51


comments powered by Disqus 스윙바 지도 및 구글 지도 사용법 : http://eonnow.kr/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