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지구별로의 여행자

메뉴

린디합 동영상 : I'll Come Running Back To You Ninjammerz

금요일은 홍대 해피바의 네오스윙 정모날이다. 그런데 어째 해피데이 같다. 해피데이인 수요일보다 정모날이 더 해피데이같다. 사람들도 많고, 여기저기서 많이들 출빠 오신 것 같다.

오늘은 CSI 안 가신분들이 모두 홍대 해피빠로 오신 것 같다.

같이간 사람은 여러번 밟혔다고 투덜댄다. ㅋ 이번주 가장 미어터지는 스윙빠는 해피빠였다. 해피~ 해피~

해림씨을 DJ로 모시고, CSI 못간 기분을 업~ 업~ 하라고 빠 카운터에서 안내 방송했는데.... 그 결과 노래들이 전부 방방 뜨는 신나고 조금 빠른 노래들이 많았다. 뭐 사람들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서 그런지 조금씩 부닥쳐도 열심히들 추신다.

오늘은 이번주 화탐보다 노래가 더 좋았어요. 하하하~ ㅠㅠ 문제는 공간이 없었다는 점... 10시 45분은 지나서야 겨우 공간이 나기 시작했다.

오늘은 남녀비율상 리더가 조금 많아서 몇곡 추고는 자주 쉬었다. ㅋ~ 좋아 좋아.

오늘 요 노래가 나왔다. 내가 좋아하는 노래이다. I'll come running back to you. 거의 10시 30분쯤 나왔는데, 외국인 팔뤄랑 추게 되었다. ㅋ 처음 본 팔뤄인데, CSI 안 가시고...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토마스처럼 추지는 못했지만.... 팔뤄분이 워낙 뮤직컬리티를 좋아하셔서 재미나게 놀았다.  친구말에 의하면 나 웨스트코스트 스윙 음악들에도 신나게 논단다. 이참에 다시 웨스트코스트 스윙을 다시 해봐~ ? 아니야 아니야 도리도리. 아직은 린디합 같은 운동을 해야해!

아 그리고 뭐~ 좀더 신나고 재미나고 둘이 하면 더 좋은 애드립은 없을까? ㅋ 소재가 떨어져가고 있다.

CSI 때문에 내일, 모레 엠티를 많이 가는 것 같다. 푹 쉬고~ 화탐이여 기다려라... CSI 때문에 외국인들로 또 넘쳐날 것 같다. 매년 그랬던 것처럼...ㅋ

서울 스윙바 요일별 일정표 : http://eonnow.kr/51

comments powered by Disqus 스윙바 지도 및 구글 지도 사용법 : http://eonnow.kr/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