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지구별로의 여행자

메뉴

탱고 동영상 : Pablo Veron y Geraldine Rojasno credits V1 Una Emocion 1

이번 금요일에는 린디매니아 블파가 있다. ㅎㅎㅎㅎ 뽈쌤이 탱블 노래도 많이 틀어주어야 할텐데. 일주일동안 그동안 잊었던 패턴들도 한번 새겨보고... 재미난 탱블 동작들도 익혀야겠다.

그리고, 탱블 수업이나 블파에서 홀딩 후, 가끔 빠에서 먼저 인사해주시는 몇명의 팔뤄분들을 위해서 디테일하게 탱블 음악 분석을 좀 해야겠다. 좀 더 다이나믹하고 재미난 홀딩을 위해 탱고 동영상도 좀 보고 익혀서... ㅎ

그래서 선정한 동영상....
몇가지 동작이 탱블에도 적용할 수 있을 듯...ㅋㅋㅋㅋ 나만의 포인트...

이번에도 자유롭고 재미난 팔뤄분들이 많이 왔으면... 저번 탱블 블파는 만족도가 높았다. 뭐 내가 좋아하는 음악 스타일을 이른 시간에 틀어주기 때문에....ㅋㅋㅋ

이번에는 11시 30분에 들어가서 2시쯤에 나와야겠다. ㅎㅎㅎㅎ 금요일 해피빠 갔다가 가면 죽겠지!

오늘은 당산 스카이빠(홍대 스카이바로 이전,2014.11)에 갔다 왔다.

헉~ 사람 많다. 잘못 왔다. 이럴줄 알았으면 그냥 부기우기 갈껄. 매우 더웠다. 사람이 적을때는 견뎌주던 냉방이 오늘은 영 아닌 것 같다.

한곡 추고 2곡 쉬고... 뭐 일주일 내내 다녔으니 좀 쉬엄쉬엄 가는 것도 괜찮겠지 하면서... 있었는데... 좀 빠른 곡에 추면 더위 먹을것만 같았다.


사람 많고, 더워서 그랬던 것일까? 오늘은 음악도 잘 들리지 않는다. 선곡 문제 일수도 있고, 아니면 전에 어떤 분 블로그에서 당산에 가지 않는 이유에 대해서 음악과 음향 시설에 대해서 적어 놓은 것을 보았는데... 저번에 좀 느꼈는데 오늘은 나도 좀 공감하는바이다. 음악이 귀에 들어오지 않고, 머리 위로 날아다니는 느낌! 박자가 귀에 들어오지 않는다...ㅋ


그런데도, 다들 열심히 잘 추시는 것 보면, 나만의 문제일수도 있다. 음향 시설은 교대 스윙타임이랑 고고스윙빠가 좋은 것 같다. 물론 라이브가 최고 좋지만...ㅋㅋㅋ 부기우기는 전에 스피커가 찌찍찌직하더니 근래에 맛이 갔다는 소문이 있던데, 새로 고쳤나 모르겠다. 내일 엔조이 스윙을 가봐야겠다. 몇주만이네....ㅎ


오렌지 스윙에 몇분이랑은 스윙아웃이 잘 맞았다...


서울 스윙바 요일별 일정표 : http://eonnow.kr/51


comments powered by Disqus 스윙바 지도 및 구글 지도 사용법 : http://eonnow.kr/135